EATING

10월 13일에 오픈하는 더현대서울 파이브가이즈

d0u0p 2023. 10. 13. 08:10
728x90
반응형

주말에 먹을 빵 사러 들렀더니 새로 생긴 테디뵈르 바로 옆 자리에 새로 생긴 파이브가이즈가 오픈 준비중이었다. 오픈하는 날은 또 얼마나 손님이 많으려나 일단 백화점 근처에는 얼씬도 하지 않기로 한다. 

테디뵈르에서 보이는대로 일단 빵을 담아들고 나오는데 주중에는 음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는 POP를 발견했는데, 명함이라도 들고 가면 되려나 확인하고 올 걸 그랬다. 

전에 팝업으로 잠깐 있었던 브레디포스트가 사라지고 나서 조금 섭섭했었는데 자리를 옮겨 다시 문을 열어 반가웠지만 빵은 이미 충분히 샀다. 종류별로 하나씩 딱 세 개 담았는데 17,000원이었으니 먹고 살이나 안찌면 다행인데 내 돈 내고 뱃살을 얻을 셈인가보다. 

저녁 시간이라 브레디 포스트에도 남은 빵이 별로 없었으니 다음에 다시 들러 보기로 한다. 시금털털하면서 짭쪼름하고 쌉스름한 그 라우겐 맛은 한 때 이대앞에서 시작해서 번창했던 미고에서 처음 먹어보고 눈이 번쩍 했었는데, 미고가 시들해지고 난 뒤로는 영 찾아볼 수 없더니 최근 들어 정통 독일식 제빵을 하는 브로트아르트에서 다시 만나 종종 사먹었는데 또 다른 스타일의 화려한 라우겐들이 백화점에 즐비하게 누워 있으니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먹는 재미도 쏠쏠해서 아닌 가을에 찌지 않을 말이 없을 그런 상황이다. 

파이브가이즈 내 순서가 오기까지 일단 다이어트나 해야겠는데 이미 오늘 들고 온 빵들의 상태로 봐서는 글러 먹었다. 테디뵈르보다는 브레디 포스트가 건강에 이로우려나, 도긴개긴이려나 모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