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ING

여의도 직장인 점심 : 오락 짜장 떡볶이

d0u0p 2019. 6. 18. 08:10
728x90
반응형

오락 떡볶이가 BTS 굿즈만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아니었다. 어느 날부터 시작된 것이었는지 모르겠으나 사방에 붙은 브로마이드가 점점 늘어나기 시작했는데, 실은 이 날 자리에 앉아 떡볶이를 먹고 있을 때 정국이 (맞나?) 지긋이 내려다 보고 있는 느낌이라 마주 보며 먹고 있는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다. 시커먼 사무실 아저씨들 얼굴 보며 먹는 것 보다는 훨씬 좋았다. 해시태그라도 달아 드리고 싶지만 이미 트위터나 다른 채널 통해서 호기심에 떡볶이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있다고 한다. 줄을 여기서 더 설 수는 없으니 태그는 넣지 말아야겠다. 

짜장떡볶이를 지난 번 바람대로 맵게는 못 먹었지만 밥을 볶아 먹었는데 기본 떡볶이보다 단 맛이 덜해서인지 훨씬 맛있었다.

2019/05/16 - [EATING] - 여의도 직장인 점심 : 즉석 떡볶이 총정리, 오락, 써니떡볶이, 크레이지 후라이

 

여의도 직장인 점심 : 즉석 떡볶이 총정리, 오락, 써니떡볶이, 크레이지 후라이

그동안 떡볶이 열심히 먹었다. 그리고 제목에 열거한 세 집 외에 한 집이 더 있다. 2018/11/10 - [EATING] - 여의도 직장인 점심 : 떡볶이찾아 삼만리, 미스터 칠드런과 만인의 분식 여의도 직장인 점심 : 떡볶이..

d0u0p.tistory.com

앞으로는 짜장떡볶이만 먹을지도 모르겠다. 처음 먹었을 때에는 안 맵게 부탁드렸지만 서 너시간 후에 약간 속이 쓰릿한 느낌이 있어서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팀장님 생각해서 다시 또 안 맵게 부탁해서 먹었는데, 나는 매운 맛이 2% 부족했다. 

다음에 가게 되면 정말 기본 매운 맛 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