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ING

여의도 직장인 점심 : 즉석 떡볶이 총정리, 오락, 써니떡볶이, 크레이지 후라이

d0u0p 2019. 5. 16. 08:20
728x90
반응형

좌 오락의 매운짜장 떡볶이 / 중 써니떡볶이 / 우 크레이지후라이 대패삼겹살 토핑

그동안 떡볶이 열심히 먹었다. 그리고 제목에 열거한 세 집 외에 한 집이 더 있다. 

2018/11/10 - [EATING] - 여의도 직장인 점심 : 떡볶이찾아 삼만리, 미스터 칠드런과 만인의 분식

 

여의도 직장인 점심 : 떡볶이찾아 삼만리, 미스터 칠드런과 만인의 분식

​역시 한동안 계속 되던 나만의 프리-런치-위크 기간에 새로운 분식집을 가 볼 수 있었다. 일주일 내내 이런 저런 이유로 귀하고 고급지고 비싼 점심을 골라 먹다가 내일은 저렴한 메뉴로 골라보자 해서 떡볶이집..

d0u0p.tistory.com

미스터 칠드런

  1. 약간 짜다.
  2. 먹다 보면 은근 양이 부족한 느낌이 든다.
  3. 깻잎과 숙주가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든다.
  4. 튀김이 맛있다. 

오락

2018/06/13 - [EATING] - 여의도 직장인 점심 : 즉석 떡볶이 오락

 

여의도 직장인 점심 : 즉석 떡볶이 오락

어느날 갑자기, 난데 없이 팀장님이 떡볶이를 드시겠다며 아재들을 물리시고 데려가셨다. 즉석떡볶이 집인데, 저녁에는 가볍게 맥주를 파시는 것 같았고, 여의도는 어디나 줄을 많이 서고 있는데, 떡볶이집도 예외..

d0u0p.tistory.com

  1. 가깝지만 줄이 길고 좁다. 
  2. BTS 굿즈로 도배되어 있어 눈호강 가능하다. 
  3. 매운 짜장이 새로 나왔는데 맛있다. 
  4. 약간 단 맛이 진하다. 
  5. 줄을 서면 음료 한 캔이 무료다. 
  6. 볶음밥까지 먹으면 든든하지만, 치즈와 함께 볶아지지만, 질다. (짜장에 볶으면 맛있을 것 같다.)
  7. 볶음밥은 자리에서 볶아 주신다. 
  8. 납작야끼만두가 단단하다.  

 

저녁 시간이라 기운이 없었는지 약간 아쉽게 촬영된 짜장떡볶이의 보글보글

써니떡볶이 

써니떡볶이의 떡볶이와 갈릭치즈포테이토, 치즈볶음밥

  1. 반대편 여의도라 멀어서 사촌동생의 부름에 응하여 가 보았는데 저녁에는 괜찮았지만, 점심시간에는 줄이 길다고 한다.
  2. 역시 좁다. 너무 크지 않지만 적당히 180cm정도의 남동이까지 한 테이블에 넷이 앉았는데 좁은 느낌이었다. 
  3. 매콤한 느낌이 있고 처음에는 즉석떡볶이는 다 이 정도는 되지 않나 싶은 인상이었지만 먹고 나서 곱씹어 보면 단맛과 매운맛이 가장 조화롭게 맛있다. 다른 집보다 제일 덜 달다. 
  4. 갈릭치즈 포테이토가 매운 맛을 견딜 수 있게 도와주고, 떡볶이집에서 만드는 갈릭치즈 포테이토 중에 제일 맛이 있다(고 한다. 써니떡볶이에서만 먹어 봐서 다른데는 잘 모르겠지만, 먹어보신 분들이 그렇다고 한다.)
  5. 볶음밥은 정말 너무 맛있다. 배가 불러서 몇 입 못 먹은 것이 정말 아쉬웠다. 치즈의 고소함은 그대로 얹어져있고, 질지 않고 고소하게 볶아 주신다. 
  6. 볶음밥은 주방에서 별도로 볶아 준다. 

추가 메뉴를 잘 못 적었는지 원래 푸짐한 것인지 오뎅이 푸짐한 써니 떡볶이의 보글보글 깻잎 숨죽이기

크레이지후라이

  1. 프랜차이즈다.
  2. 여의도에 벌써 두 군데나 오픈했는데, 대부분 새 빌딩이고, 임시로 이사간 우체국 옆 새로 오픈한 식당가의 크레이지 후라이는 사람이 많았다. 디스트릭트와이 지하에 위치한 지점은 한가한 편이고 넓어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 
  3. 토핑을 고르기 나름이고, 토핑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4. 김말이 튀김이 꽤 괜찮았고, 기본 떡볶이에 추가한 어묵 튀김, 중국 당면 모두 마음에 들었다. 
  5. 달다.
  6. 볶음밥은 지금 무료 이벤트 기간중인데, 날치알(싫다.)과 잘게 썬 단무지(싫다.) 얹어 나온다. 
  7. 볶음밥은 주방에서 별도로 볶아 준다.  
  8. 볶음밥에는 튀김 소보로가 얹어져 있어 바삭거리는 식감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단 맛이 강해서 끝까지 달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는데, 매운 맛을 중간 단계로 선택해서 매운 맛보다 단 맛이 강해졌을 수 있을 것 같다.  

크레이지 후라이 : 탕수육 토핑도 있어서 호기심에 추가해 보았다. 
재료들이 길쭉길쭉해서 모두 잘라 줘야 하는 크레이지후라이의 보글보글
좌 오락의 매운짜장 떡볶이 / 중 써니떡볶이 / 우 크레이지후라이 대패삼겹살 토핑 

다시 뭘 먹을거냐고 물으면 일단 가까운 오락의 매운 짜장을 맵게 먹고 싶고, 크레이지 후라이도 맵게 먹고 싶다. 써니떡볶이는 멀어서 점심시간에는 갈 수 없다. 언제 한 번 볶음밥 간절히 땡길 때 팀장님과 마실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