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ING

종각 스타필드 애비뉴그랑서울, 프리미엄 갓덴스시, 하우스오브갓덴

d0u0p 2026. 1. 2. 20:00
728x90

종로 애비뉴 그랑 서울에 10월 말에 오픈한 스타필드 애비뉴 지하 1층에 갓덴스시의 프리미엄 버전인 '하우스오브갓덴'이 있었다. 종각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몰이라 접근성도 좋고, 주변에 다양한 다이닝 브랜드들이 영업중이라 구경하는 재미가 또 쏠쏠했다.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몰리지는 않아서 일반 갓덴스시 지점들 같이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세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다. 

'하우스 오브 갓덴'은 일반 갓덴스시보다 확실히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는 것은 일단 기본이고 고급 스시집에서 쓰는 전통 방식인 16년 숙성 적초로 지은 밥을 사용해서 초가 확실히 덜 자극적이라 생선 본연의 맛을 가리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풍미를 더해 전체적인 조화가 좋았다. 

레일 위에서 선택해서 바로 먹을 수도 있지만 메뉴판을 보고 별도로 주문하면 즉석으로 만들어 주시니 일단 기본 중이 기본인 '흰살생선' 세트부터 시작했고, 레일 위에 나타나는 다양한 스시들을 구경하느라 정신이 홀려서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다. 

처음 몇 접시만 사진을 찍고는 회전 레일 위의 다양한 조합의 스시를 눈으로 담고, 입으로 담는데 더 몰두하느라 바빴다. 일반적인 스시보다는 다양한 재료로 새로운 조합을 만들어낸 스시들이 많아서 눈도 즐거웠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다. 

조용하고 오래된 종각이지만 새로 생긴 빌딩이라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라 지하 1층이지만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고, 일반 갓덴스시보다 가격대는 있지만, 프리미엄 재료를 맛볼 수 있는데다가 대기가 길지 않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다른 지점에서의 웨이팅이 부담스럽다면 종로를 찾아가 보아도 좋을 것 같다. 아직 손님이 몰리지 않아서 지금이 기회일 수도!

 

반응형